무지외반증 고통을 줄이는 방법 – KSNS 스도 스본

볼이 좁은 신발이나 하이힐 때문에 무지외반증(hallux valgus)으로 고생하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제 와이프도 무지외반증으로 오래 걷는 것을 힘들어 합니다.

아는 분이 손목과 다리 통증으로 고생하다가 KSNS를 알게 되어 통증이 많이 완화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KSNS 관련 영상 중에 무지외반증에 관한 것도 있습니다.

70에서 80% 회복이 되고 완치가 되지 아니할 경 비디오 103-1, 103-2를 계속하고 105번을 관찰하라고 안내하고 있네요.

아래는 103-1 영상입니다.

저는 컴퓨터를 하루 종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시간 나면 이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103-2 영상.

발끝치기 운동과 비슷하네요. 발끝치기 운동을 자주 해주면 혈액 순환에 좋다고 합니다.

105번 영상에서 무지외반증과 족저근막염을 치료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효과는 케바케 같습니다. 댓글을 보면 효과가 있다는 분도 있고, 효과가 없다는 분도 있습니다.

수술을 하기 전에 먼저 영상에서 제시하는 방법으로 통증이 완화되는지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