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교육용 테마 Eduma 할인

인기 워드프레스 교육용 테마인 Eduma가 8월 20일까지 30% 할인된 41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인강 사이트 등 LMS 사이트를 구축하는 경우 Edum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ducation WordPress Theme | Eduma

워드프레스로 LMS 사이트를 구축하는 경우, 상용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면 기성 테마를 활용하는 것은 바람직한 선택이 아니라고 합니다. Divi Theme + LeanDash 조합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전문 개발자에 의하면 이 경우 제작 난이도가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테마를 사용할 경우에는 테마와 LMS 플러그인이 분리된 Eduma 테마가 그나마 낫다고 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WPLMS가 LMS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테마였지만, WPLMS는 있는 그대로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평가가 많은 편입니다.

복잡한 LMS 사이트가 아니라면 Eduma 테마를 활용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duma는 현재까지 2만 개 정도 판매되었고 사용자 평가가 5.0 만점에 4.87로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이외에도 Jupiter, Total 등의 테마도 할인 판매 중입니다. 이와는 별도로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