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기 전과 깨어나서 하면 좋은 운동 – KSNS 스본 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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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영상은 KSNS를 창안한 김세연씨가 권장하는 운동으로 침대에서 잠들기 전과 깨어나서 하는 특수 빠른 속도 운동으로 무릎 관절염, 고관절염 예방과 치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잠들기 전과 잠에서 깨어난 후에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하는 스트레칭은 슈퍼맨 자세와 활 자세, 그리고 누워서 다리 들기, 누워서 머리 들기 운동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스트레칭 운동을 선택하여 매일 아침 저녁으로 규칙적으로 실시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체형교정원 원장님의 추천에 따라 등근육을 강화하는 스트레칭 운동을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스트레칭을 규칙적으로 해주면서 항상 자세를 바로 하는 생활 습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허리나 다리에 통증이 있는 경우 먼저는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원인을 찾고, 증상에 따라 추나요법이나 KSNS 같은 대체의학도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서 간단히 실천할 수 있는 KSNS 스본 스도 방법에 대한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와 있으므로 내게 효과가 있는지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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