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으로 눈 건강 챙기기

가벼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소개합니다. 이 안경은 현대인들이 피할 수 없는 블루라이트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제품입니다. 안경의 할인가격은 16,900원으로 정상가격의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가벼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으로 눈 건강 챙기기

블루라이트는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면서 노출되는 유해한 빛입니다. 이 안경은 블루라이트를 차단하여 눈 건강을 챙겨줍니다. 긴 시간 화면을 바라보는 업무를 하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가벼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으로 눈 건강 챙기기

플라스틱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안경 프레임은 사각형의 형태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또한 뿔테 형태로 얼굴에 착용 시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제조년도와 인증

이 안경은 최신 기술과 안전을 고려하여 제조되었으며, 22년에 생산된 제품입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 인증이 따로 필요하지 않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가벼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으로 눈 건강을 챙기고 시선을 편안하게 유지해보세요. 배송료 2,500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총평가수 51개를 기반으로 한 평점 4/5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안경의 크기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손상받지 않도록 상자에 함께 제공되는 사이즈 가이드를 활용하시면 쉽게 안경의 사이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경을 세척할 때 주의할 점이 있나요?

따뜻한 물에 중성세제를 이용해 세척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너무 세게 문지르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안경의 반품 및 교환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반품 및 교환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꼭 문의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매력적인 발견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