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LMS 교육용 테마 SmartOWL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용 LMS 교육용 테마 중 하나인 SmartOWL이라는 테마가 50% 할인된 2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epp_item item_url=”https://themeforest.net/item/lms-course-elearning-education-events-school-university-academy-wordpress-theme/13720380″ type=”market” title=”SmartOWL – LMS Education WordPress Theme + RTL” image=”762″ cta_text=”자세한 정보” id=”763″]SmartOWL은 LMS / 강의 / eLearning / 교육 /이벤트 / 학교 / 대학교 / 학원 등의 사이트 구축에 사용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에는 Visual Composer, Slider Revolution, Mega Main Menu, Video & Background Parallax 등의 유료 플러그인이 번들로 포함되어 있으며 슬라이더 레볼루션에는 더미 슬라이더(데모 슬라이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캘린더를 제공하고 우커머스와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이 테마는 그리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지는 않지만, 사용자 평가는 5.0 만점에 4.84로 무난한 편입니다.[/epp_item]

LMS 사이트를 구축 시 테마 사용을 고려하는 경우 Eduma가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상용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면 LMS 테마를 사용하는 것보다 Divi 테마 + LeanDash 조합으로 만드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동영상 강의 사이트나 인터넷 강의 사이트(인강 사이트)를 제작하는 경우 동영상은 유튜브나 Vimeo Pro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업로드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 직접 동영상을 올릴 경우 트래픽이 감당이 안 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