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주피터(Jupiter) 50% 할인 판매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Jupiter를 비롯한 Kallyas, Total, TheGem 등의 테마가 30~50%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주피터는 절반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Jupiter – Multi-Purpose Responsive Theme

Jupiter는 꾸준히 주간 베스트셀링 Top 10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로 기본 페이지 빌더로 작년 말에 WPBakery Page Builder(“비주얼 컴포저”)를 버리고 Elementor를 채택하여 속도면에서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50% 할인된 29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며, 6.38달러를 추가하면 12개월로 지원 연장(“Extend support to 12 months”)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Jupiter 테마의 설치 파일에는 Elementor가 탑재된 버전(최신 버전)과 비주얼 컴포저가 포함된 버전이 모두 포함되어 둘 중에서 선택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비주얼 컴포저가 탑재된 버전은 기존 고객 지원을 위해 제공되므로 가급적 최신 버전을 설치하여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와는 별도로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가 20%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참고: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