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포드 블루라이트차단 안경테 TF5777DB 052 – 명품 안경으로 눈 건강 지키기

2021년을 맞아 눈 건강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톰포드 블루라이트차단 안경테 TF5777DB 052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가벼운 뿔테 명품 안경은 고가의 안경을 들어올리는 것만큼이나 탁월한 시력보호 기능을 자랑합니다.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잡은 디자인

눈 건강을 위한 우아한 안경테

이 제품은 얇고 가벼운 뿔테로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며, 타원형으로 디자인되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멀티(혼합)컬러의 색상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입니다.

안경테의 기능적 요소

눈 건강을 위한 우아한 안경테

이 안경테의 전체길이(테포함)는 141mm이며, 렌즈 가로는 51mm, 렌즈 세로(테포함)는 47mm입니다. 또한 코간격은 22mm, 다리 길이는 145mm로 제작되어 사용자에게 완벽한 핏을 제공합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한 유의사항

눈 건강을 위한 우아한 안경테

이 제품은 MARCOLIN에서 제조되었으며, 이탈리아에서 수입되었습니다. 고온과 고열에 주의하여 사용해야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눈 건강을 위한 우아한 안경테로써 톰포드의 블루라이트차단 안경테는 당신의 일상에 세련된 스타일을 더해 줄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Q: 이 제품의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A: 이 제품은 배송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Q: 안경의 소재가 어떻게 되나요?
A: 안경의 소재는 상세 이미지로 표기되어 있으며,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Q: 이 안경은 남성용, 여성용 중에 특정 성별용으로 디자인된 제품인가요?
A: 이 안경은 남녀공용으로 제작되어 어떤 성별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인기 상품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