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플페이퍼 Peacock 도자기 머그컵 470ml

라이플페이퍼 Peacock 도자기 머그컵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눈길을 확실하게 사로잡는 제품입니다.

독특한 디자인

매일 아침의 영감을 주는 도자기 머그컵

이 머그컵은 라이플페이퍼만의 특별한 컬러와 일러스트가 자랑스럽습니다. 더불어 금박을 입은 가장자리와 손잡이의 디테일이 특별한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매일 아침이라도 라이플페이퍼 Peacock 도자기 머그컵과 함께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음료를 마실 때마다 특별한 영감과 행복을 전해줄 것을 약속합니다.

Rifle Paper Co.

Rifle Paper Co.는 세련된 색채와 아름다운 핸드 페인팅으로 유명한 미국의 스테이셔너리 & 기프트 브랜드입니다. 2009년 Nathan & Anna Bond 부부가 설립한 이 브랜드는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고품질 소재

제품은 도자기로 만들어졌으며 전자레인지와 식기 세척기 사용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Rifle Paper Co.는 FSC 인증 종이와 친환경적 잉크를 사용하여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질문과 답

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주문 후 2-3일 내에 배송이 이루어지며,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송됩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 가능한가요?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무료 교환 가능하니 걱정 없이 주문하셔도 됩니다.

취소 및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주문 취소는 입금 확인 전 언제든지 가능하며, 환불은 상품 수령 후 15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관련 상품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