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라스 벨머그 4P 세트: 화려한 티타임을 즐기는 뷰티풀 빈티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라스 벨머그 4P 세트는 티타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름다운 티웨어 세트입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탁월한 퀄리티로 유명한 포트메리온의 제품으로, 티타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세련된 외관

명품같은 티웨어를 찾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리는 제품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라스 벨머그 세트는 식탁을 화려하게 수식하는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티타임이 절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그 어떤 테이블 위에 올려놓아도 미감을 더해주는 디자인은 확실한 관심을 받을 것입니다.

편리하고 실용적인 크기

명품같은 티웨어를 찾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리는 제품

세트의 사이즈는 125 x 90 x 109 mm로, 휴대하기에도 용이하고 테이블 위에 배치하기에도 적당한 크기입니다. 티타임을 즐기는 모먼트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입니다.

높은 품질과 탁월한 가성비

명품같은 티웨어를 찾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리는 제품

이 제품은 할인 가격으로 45,410원에 판매 중이며, 정상가격은 102,900원입니다. 55%의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또한 뛰어납니다. 또한, 품명과 모델명에 걸매 중국에서 병행수입된 제품이므로, 품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유로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라스 벨머그 4P 세트는 명품같은 티웨어를 찾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이 제품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 이 제품의 용량은 0.35L입니다.
  2. 배송 시 얼마나 걸리나요?

    •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되며, 추가 배송료는 없습니다.
  3. 수입신고 문구가 필요한가요?

    • 식품위생법에 따라 수입신고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상품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