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버렐 데일리 머그 5p세트: 즐거운 일상 속으로

로얄버렐 데일리 머그 5p세트는 혼합색상의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할인가격인 15,29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 정상가격은 30,900원으로, 할인율은 놀랍게도 50%에 달합니다. 로얄버렐 데일리 머그 5p세트는 로켓배송으로 편리하게 배송되며, 물건을 받는데 필요한 배송료는 2,500원입니다.

도자기 소재와 330ml 용량

로얄버렐 데일리 머그세트: 즐거운 일상 속으로

이 제품은 도자기로 제작되었으며, 뚜껑은 미포함입니다. 용량은 330ml로 충분한 양을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손잡이가 있어서 손쉽게 들고 다니실 수 있습니다. 불투명한 디자인이라 투명한 물건을 담아도 투명함이 영향을 받지 않아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로얄버렐 브랜드의 자부심

로얄버렐 데일리 머그세트: 즐거운 일상 속으로

로얄버렐 데일리 머그세트 5p는 로얄버렐 브랜드의 자부심을 담은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탁월한 품질로, 일상에서의 작은 즐거움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크기는 9cm9cm10cm으로 적당한 사이즈로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2021년3월에 출시되었으며, 일미도자기산업(보탬)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수입은 중국에서 이뤄지며, 식품위생법에 따른 수입신고를 필요로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로얄버렐 데일리 머그세트: 즐거운 일상 속으로

이 제품의 속도 배송 가능한가요?

로켓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빠르게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손잡이는 얼마나 튼튼한가요?

로얄버렐 데일리 머그는 손잡이가 튼튼하게 제작되어 있어, 안전하고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미끄러지지 않나요?

로얄버렐 데일리 머그는 안전을 고려하여 미끄럼 방지 소재가 적용되어 있어, 미끄러짐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상품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