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디자인 머그컵 4p세트 카페머그잔 선물용머그컵 350ml 세트B

유니크디자인 머그컵 4p세트 카페머그잔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제품입니다. 카페에서 느끼는 편안함과 아늑함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머그컵 세트로, 선물용이나 자신의 커피타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제품입니다.

제품 특징

카페 분위기를 집으로 가져오는 유니크한 머그컵 세트

이 머그컵 세트는 4개의 머그컵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머그컵의 용량은 350ml로 적당한 양의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손잡이가 있어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음료를 데우거나 데우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카페 분위기를 집으로 가져오는 유니크한 머그컵 세트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카페 분위기를 집으로 가져오며, 뚜껑이 미포함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불투명한 소재로 제작되어 안에 담긴 음료물의 색상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배송 안내

카페 분위기를 집으로 가져오는 유니크한 머그컵 세트

이 제품은 할인가로 29,8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으며, 배송료는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안전하고 빠른 배송으로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전자레인지 사용이 안전한가요?

네,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받침이 없는 제품인가요?

네, 이 제품은 받침이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머그컵에 뚜껑이 포함되어 있나요?

아니요, 이 머그컵 세트에는 뚜껑이 미포함되어 있습니다. 간편하게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