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이 필요 없는 목디스크 (경추 추간판 탈출증)

다음은 “또 오진, 절대로 수술이 필요 없는 경추 디스크 새로운 스본 스도방법.4-5년고생”이라는 제목으로 NewKSNS 채널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목디스크 진단을 받는 경우 수술에는 신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인이 머리가 너무 아파 병원에 갔더니 목디스크 진단을 받고 곧바로 수술 예약을 한 적이 있습니다. 머리가 너무 아파서 고통을 참을 수 없어 의사선생님에게 무조건 수술을 해달라고 요청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신중하게 결정하라는 주위 사람들의 만류에 여러 가지 방법을 알아보다가 조금 비싼 목견인기를 구입하여 목을 견인시켜주는 방법을 시도하여 통증이 완화되었습니다. 다행히 수술까지는 받지 않았습니다. 2~3년 전의 일인데, 지금은 목디스크로 인해 머리가 아프다고 호소하지 않는 것으로 봐서 증상이 많이 완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도 증상에 따라 추나요법(카이로프랙틱)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의 KSNS 스본 스도 방법도 참고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KSNS는 독일에 거주하고 있는 김세연씨가 창안한 방법입니다. NewKSNS라는 유튜브 채널에 KSNS 스본 스도 방법을 통한 치료 영상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KSNS나 목견인기, 추나요법 등은 대체 치료 방법으로 고려하고 반드시 먼저 전문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치료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NewKSNS.co.kr, NewKSNS.kr 도메인이 필요한 분은 이 페이지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KSNS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건강 정보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에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_본문 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